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

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

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

공지사항

19:00~20:30
Latin Jazz & Salsa
<코바나>콘서트
불꽃놀이
19:00~20:30

<대 니 정>의
Sweet 컨템포러리 콘서트

20:30~20:40
Break Time
20:30~20:40
Break Time
20:40~23:00
배트맨 비긴즈
(Batman Begins)
20:40~23:00
스타워즈 에피소드 3
(Star wars Episode III)
코바나 콘서트
Orquesta Cobana는 한국적인 정서로 라틴 음악의 정열 과 화려한 리듬을 멋지게 소화하는 국내 유일의 Latin Jazz와 Salsa 전문연주단체로 최고의 퍼커션 연주자 정정배를 비롯하여 젊고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의 하모니가 돋보인다.

대니정 콘서트
대니 정은 R&B(리듬 앤드 블루스)와 재즈 를 주로 연주하는 색소포니스트로 멜로디가 비교적 쉽고 세련된 이른 바 "어번(Urban)"사운드를 추구하는 그의 연주는 솔과 R&B 등 넘실대는 그루브(가락의 흥겨움)감을 바탕으로 팝 색깔을 덧입혀 대중 의 귀를 살근살근 간지럽힌다.
감독 : 크리스토퍼 놀란
주연 : 크리스찬 베일, 마이클 케인,
리암 니슨, 케이티 홈즈
브루스 웨인(크리스찬 베일)은 어린 시절, 부모님이 피살되는 것을 지 켜본 후 악을 물리칠 방법을 터득하기 위해 고담시를 떠나 홀로 세상 을 유랑하고 브루스가 떠나 있는 동안 고담시는 부패와 범죄로 파멸되 어간다. 브루스는 ...
감독 : 조지 루카스
주연 : 이완 맥그리거,
헤이든 크리스텐슨, 나탈리 포트만
팰퍼틴 의장(황제)과 제다이 사이의 불화는 더욱 커져 클론 전쟁은 더 이상 걷잡을 수 없게 격화된다. 한편, 자신이 제다이가 될 것임을 굳게 믿고 있던 아나킨은 제다이 기사 자격을 줄 수 없다는 기사단의 결정에 절망하고.....
* 본 축제는 시민을 위한 행사로 모두 무료입니다. (우천시 콘서트만 실내공연장으로 장소가 변경됩니다.)
* 본 축제와 관련된 모든 사항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